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훌륭한 웹 사이트를 위한 강력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모모라헬 2020. 7. 20. 04:12

본문


훌륭한 웹 사이트를 위한 강력한 팁



당신은 잘생긴 웹사이트를 만들기를 원하십니까? 당신은 무엇이 훌륭한 웹사이트에 들어가는지 아십니까? 그것은 종종 웹 디자인이라고 알려져 있다.


적절한 웹 디자인이 없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당신이 바라는 것만큼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이 기사는 도움을 주기 위해 여기에 있다.


아래 팁을 확인하십시오.




웹 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항상 여러 유형의 브라우저에서 웹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브라우저에 표시되는 내용이 방문자가 브라우저에서 보는 것과 항상 다른 것은 아니다.


모두를 위해 디자인할 수 있는 인기 있는 브라우저를 반드시 이해하십시오.


라이브를 결정하기 전에 항상 다른 브라우저와 운영 플랫폼을 사용하는 다른 사용자가 다른 시스템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이트를 검토하도록 해야 한다.




방문자가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는 검색 기능을 통합한다.


특정 정보를 검색하는 사람들은 즉시 검색 옵션을 검색한다.


만약 당신의 사이트가 하나 갖추어져 있지 않다면, 방문자들은 다른 사이트로 갈 수 있다.


대부분의 방문자가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페이지 끝의 오른쪽에 상자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사이트에는 합리적인 배경을 사용하십시오.


어떤 웹사이트들은 웹사이트의 텍스트를 읽기 어렵게 만드는 배경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웹사이트들은 gif 애니메이션과 같은 방문객들을 짜증나게 하는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 배경을 가지고 있다.


전달하려는 메시지와 잘 조화되는 배경을 선택하십시오.


웹 사이트 설계의 균형과 잘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웹 사이트를 설정할 때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에 ALT 태그를 추가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이미지를 끌어올릴 수 없다면, 이 태그들은 공간에 무엇이 있어야 하는지 그들에게 알려준다.


링크의 일부인 경우 링크 의도에 대한 정보를 포함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ALT 태그는 검색엔진 크롤러를 끌어들이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면 더 좋은 순위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서 웹 사이트의 디자인을 테스트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브라우저가 사이트를 약간 다르게 해석할 것이다.


약간의 차이는 사용자에게 내비게이션을 어렵게 할 수 있다.


당신은 인기 있는 브라우저가 무엇인지 알아내기 위해 약간의 조사를 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가 모든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고 모바일 소프트웨어도 잊지 마십시오.




반드시 당신의 사이트를 일찍 그리고 자주 테스트하라.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사용적합성 시험에서처럼 웹사이트를 독자로 사용할 필요가 있다.


그렇게 하면 빌드 프로세스 중에 필요한 설계 변경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읽기 쉽고, 전문가처럼 보이고, 널리 사용할 수 있는 글꼴로 웹 사이트를 만드십시오.


사이트 글꼴만 봐도 전문 사이트인지 알 수 있다.


필기체나 만화체 글꼴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설치하지 않을 것이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이트 방문자가 컴퓨터에 특정 글꼴을 설치하지 않은 경우, 기본 글꼴로 표시할 수 있다.


이것은 종종 끔찍하게 보인다.




항상 팝업 광고가 사이트에 게시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사이트에서 돈을 벌기 위해 PPC 광고를 포함시키는 것은 사용자의 관점을 방해하는 팝업만큼 사용자들을 자극하지 않는 큰 디자인 요소다.


사람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다시 방문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간단한 광고를 사용하고 거칠고 거슬리는 팝업을 건너뛰십시오.




당신의 컨텐츠를 교정하는 것은 그것이 서두르거나 아마추어처럼 보이지 않도록 할 것이다.


당신은 방문자들이 콘텐츠 실수에 휘말리지 않고 빠르게 읽을 수 있도록 당신의 사이트가 잘 흐르기를 원한다.


실수는 당신을 전문가답지 않게 보이게 하고 신뢰할 수 없게 만든다.




모든 페이지에서 명확히 보이는 태그 라인을 포함시키십시오.


이 텍스트는 크고 굵은 텍스트로 표시되어야 하며, 사용자가 링크를 따라갈 때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


태그 라인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의 전체적인 목적에 대한 빠른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유용하다.


몇 초 안에 방문자는 그 사이트의 관련성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완벽한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여전히 중요한가? 당신은 좋은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에 무엇이 관련되어 있는지 아는가? 오늘날의 웹 디자인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당신은 성공적인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할 수 있는가? 이 기사를 읽은 후에, 그 모든 질문에 대한 당신의 대답은 "네!"가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