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집 개선 프로젝트를 위한 중요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모모라헬 2020. 6. 1. 03:53

본문


다음 집 개선 프로젝트를 위한 중요한 팁



새로운 주택 개량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아무리 간단하고 복잡하더라도, 명확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가정 개선 여정을 시작하고 계획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 조언들로 시작할 수 있다.




홈 디자이너 또는 건축가의 경험을 활용하여 주요 주택 개선 프로젝트를 계획하십시오.


본인이나 가족 중 한 명이 이 지역에서 전문적인 훈련을 받지 않는다면, 여러분이 고안한 계획이 타당하지 않을 수도 있다.


전문직 종사자는 어떤 변화가든 집의 외관과 효율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는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있다.




여름에 집을 시원하고 편안하게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한 선풍기를 사용해라.


천장 선풍기는 공기를 순환시키는 것을 돕는데, 이것은 방을 시원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실내 선풍기와 천장 선풍기는 에어컨 사용과 비교할 때 집의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공공요금을 낮춘다는 것을 의미한다.




미리 만들어진 테이블과 달리 독특한 커피 테이블을 골라라.


당신은 오래된 가슴이나 다른 것을 커피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고, 때때로 그들은 아주 잘 운동할 수 있다.


커피 테이블 위에 정의를 만들려면 책, 잡지 및 액세서리를 그 위에 놓으십시오.


찻잔과 식탁보를 추가하면 컨트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심지어 새것들도 물이 새는 수도꼭지를 고칠 수 있다.


이것들을 빨리 고칠 수 있다면 물을 낭비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수도요금이 내려가니 여기서 얻는 저축은 더 늘어날 것이다.




새 하드우드 바닥을 구입하기 전에 현재 층을 프로로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이미 낡은 카펫이나 비닐 바닥으로 가려진 나무 바닥이 드러나고 새로 단장되기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최종 결과는 훨씬 더 매력적이고 비용이 덜 들 것이다.




테이블과 야상대의 공간을 확보하려면 테이블 램프를 교체할 플로어 램프를 구입해 보십시오.


이러한 독립형 램프는 이동하기 쉬운 반면, 테이블 램프는 많은 표면 공간을 필요로 한다.


장식에 맞는 스타일리시한 램프를 선택하십시오.




벽에 독특한 터치를 더하는 것은 일반적인 예술품을 구입하는 대신 단순한 3차원 타일로 할 수 있다.


3D 타일 색상을 두어 개 선택하고, 창조적인 예술적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장식적으로 배열하십시오.




당신의 낡고 낡은 차고 문을 다시 닫는 것은 어떤 집이든 연석 매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은 끊임없이 날씨를 직면하기 때문에, 차고 문은 낡고 더러워 보이는 경향이 있다.


새 페인트칠을 하면 집 전체가 환해질 수 있다.


평범한 것을 가지고 가기보다는, 집을 칭찬하기 위해 차고 문을 멋진 색으로 칠하라.




수압 손실 진단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


이웃들과 함께 비슷한 문제를 발견했는지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그렇지 않다면 문제는 너의 집에 있다.


그런 다음 수도꼭지를 모두 점검하여 압력이 집안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은 간단한 에어로이터 조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프로를 불러야 한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창문을 위해 낡은 창문을 교체하는 것은 당신의 집을 새롭게 보이게 할 것이고, 또한 당신의 에너지 비용을 절약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창문을 설치하는 사람들은 상당한 보상을 받을 것이다.




집에 자주 확인되는 화재경보기가 있으면 집주인의 보험금을 낮출 수 있다.


최신 주택은 화재 위험이 적기 때문에, 당신의 할인은 당신의 집이 오래될수록 더 커질 것이다.


그리고 돈을 절약하는 것은 좋은 혜택이지만, 화재경보기는 또한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훌륭한 주택 개량 팁은 개보수할 때 현지 사정을 고려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에 거주한다면, 데크를 세우는 것은 권장되지 않는다.


잘못된 주택개량으로는 비록 돈이 없어지고 손해를 보겠지만, 그 보상은 당신에게 주어지지 않을 것이다.




이중 유리창은 예외적인 투자다.


이 창문들은 평균보다 더 비싸지만, 에너지 절약으로 그것을 보충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외부 소음을 크게 줄였다.


집을 개조할 때, 돈과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이것들로 바꾸어라.


이 창문들은 당신의 냉방과 난방을 더 효율적으로 만들고 또한 외부 소음을 차단한다.




많은 국내 프로젝트들은 명확한 목표와 그것들을 완수하기 위한 많은 계획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조언들은 가정 개선에서 당신의 모든 선택사항을 적절히 고려할 수 있는 기초를 제공했어야 했다.


만약 당신이 신중하게 계획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프로젝트와 함께 멋진 시간을 보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