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서 쥬싱을 하는 것은 맛있고 쉽게 할 수 있답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모모라헬 2020. 6. 1. 03:52

본문


집에서 쥬싱을 하는 것은 맛있고 쉽게 할 수 있답니다!



당신의 활동적인 생활방식에 비타민이 가득한 영양 증진을 위해 쥬싱을 고려해보라.


이 기사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주스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정보들로 가득 차 있다.




쥬스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주스 혼합물에 잎이 많은 채소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케일, 비트나물, 겨자나물, 그리고 다른 잎이 많은 채소들은 모두 이 일에 아주 좋다.


가장 많은 혜택을 받으려면 주스 음료에 적어도 50%의 녹색 채소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녹색 채소 주스에 더 많은 맛을 더하기 위해 다른 야채나 과일을 추가하라.


과일 주스는 더 단맛이 날 수 있지만, 녹색 채소와 비교하면 설탕과 칼로리가 비싼 값으로 나와 그만큼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즙을 음미하고, 천천히 마셔라.


시간을 내서 맛있게 먹고,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을 맛봐라.


즙을 입으로 굴려 혀 전체가 개인의 취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소화 과정을 시작한다.




색깔별로 과일과 야채를 쥬스로 선택한다.


색소가 많이 묻은 과일과 채소는 화려한 녹색에서부터 빛나는 빨강과 그 사이의 모든 색깔에 이르기까지 영양이 넘쳐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차이점들은 다양한 맛과 함께 보다 만족스러운 영양감 있는 체험을 가능하게 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단순히 그들의 맛이나 외모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야채에 주스를 주어야 한다.


많은 아이들이 야채를 좋아하지 않는다.


야채를 즙에 넣고 과일과 섞으면 맛도 좋고, 아이들은 야채를 다 먹는다는 사실을 전혀 모를 것이다.




당뇨병이나 저혈당증이 있는 경우에만 채소를 주스하고 싶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의사와 상의하여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과일로 만든 주스는 당신의 혈당을 빠르게 상승시킬 수 있다.


병을 복잡하게 만들지 않으려면 과일의 양을 계속 주시할 필요가 있다.


야채 주스는 여분의 설탕 없이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더 안전하다.




암을 유발하는 화학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특정 과일과 야채 주스에는 "생화학물질"이라고 불리는 것들이 있답니다! 항상 식물화학물질을 함유한 과일과 야채를 포함시킴으로써 신선한 주스의 이점을 최대한 누리십시오.




오이즙은 머리카락과 피부 모두에 이로운 것으로 나타났다.


오이즙에는 실리카가 많이 들어 있다.


실리카는 결합조직을 강화시켜주며 힘줄, 근육, 인대, 뼈 등에 도움을 준다.




주스는 칼로리가 없는 것이 아니라 칼로리적으로 부정적인 음식을 선택함으로써 걱정을 덜게 된다.


가장 인기 있는 음열량 음식은 브로콜리, 양배추, 케일, 허브다.


과일 주스의 경우 섬유질이 소화되기 어렵기 때문에 고섬유 과일은 가장 큰 특전을 제공한다.




쥬싱은 여러분의 몸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를 얻는 좋은 방법이다.


이 주스는 여러분의 몸에 에너지를 제공하고 이것은 심지어 여러분이 밖으로 나가 더 자주 운동하도록 영감을 줄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의 운동 일상이 매우 힘들다면, 잃어버린 전해질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품목들을 생산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또 다른 좋은 아이디어는 근육의 회복을 돕기 위해 단백질 힘을 통합하는 것이다.




주스를 내놓기 위해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는 것이 큰 주스 팁이다.


갓 만든 주스는 즉시 내놓아야 한다.




재미있고 쉬우므로 온 가족이 쥬싱에 참여하도록 해야 한다.


그 아이는 야채와 과일을 어른들이 자르면 깨끗이 씻을 수 있다.




당신이 주스기에 사용할 음식을 쇼핑할 때, 다른 과일들의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여러분은 감귤류 과일의 즙을 빼내기 위해 전용 기계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이 과일의 멤버는 만다린, 오렌지, 귤이다.


멜론 주스를 만들 때 조심해라; 멜론 주스는 종종 다른 과일로 주스를 만들 때 맛이 없다.




주스를 만들 때 여러 가지 과일과 야채를 섞어서 미쳐서는 안 된다.


최대한의 영양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5개 이상의 채소가 필요하지 않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야채 몇 개, 아마도 두 개 또는 세 개만 골라라.


그리고 그것을 달랠 사과를 몇 개 골라라.


과일 주스를 만들 때도 같은 방법을 적용하라.


각 주스에 몇 가지 다른 야채와 과일을 사용하는 것은 실제로 각각의 맛을 향상시킨다.




앞서 언급했듯이, 주스를 직접 만드는 것은 외출하고 돌아다니면서 여러분의 일상적인 영양분을 섭취하는 완벽한 방법이다.


당신이 필요한 영양소를 얻을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따라 매일 시음하는 훌륭한 주스를 마셔라.


이 기사의 충고를 고수함으로써, 여러분은 매일 주스를 먹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의 대열에 합류할 수 있다.